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6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arc**** 24-09-13
- 배송이 빠르고 맛있어요
-
-
leo9**** 24-09-09
- 맛있어서 한달 안에 두 번이나 더 시켜먹었습니다.
-
-
gudr**** 24-07-16
- 안심이 역시 제일 부드럽네요
-
-
espo**** 24-06-07
- 사진이 좀 이상하지만,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.
부드럽고 냄새없고 고소한 맛까지 최고!!
-
-
dhcc**** 24-06-05
- 자주 구매해서 먹곤하는데 이번에 세일하길래 얼른 구매쌨습니다.
-
-
bawe**** 24-06-04
- 고기도 싱싱하고, 맘에 듭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