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91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kahe**** 22-06-08
- 곰탕도 처음 주문해봤어요
-
-
msta**** 22-01-25
- 배송도 빠르고 좋은걸로 보내주셨어요
-
-
kdl1**** 21-12-30
- 한우도 맛있고 사골곰탕 먹어보면 맛납니다. 어른도 좋아하세요
-
-
kdl1**** 21-11-01
- 너무 흰색이라 당황스럽긴 했는데 맛은 좋습니다.영주 믿고 먹습니다.
-
-
godh**** 21-10-04
- 항상 영주한우 잘먹고 있어요~^^
오늘 첫째딸 생일이라 미역국 끓였는데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~^^
-
-
love**** 21-02-04
- 항상 구매해서 먹어요
맛도 진하고 좋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