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91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fpem**** 24-08-29
- 매번 시키던 안심과 국물
이번에 장조림용 불고기용 시켰는게 너무너무 질겨요 ㅜㅜ 안심은 너무 조은데&hel...
-
-
kiyo**** 24-07-22
- 진하고 좋아요~~ 고기 추기해서 먹으면 딱 입니다~~
-
-
khj2**** 24-07-04
- 떡국에먹으려고구매했어요
-
-
fpem**** 24-06-22
- 매달 구매해요
고기 매우좋고
사골국 엄청 진해요
-
-
yang**** 24-06-11
- 비상용 국물로 구매했습니다 ㅎㅎ
-
-
dign**** 24-05-06
- 항상 소고기는 영주축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