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swsa**** 26-06-24
연하고 고소해요. 등심은 질긴부분도 있네요
별5개
gaml**** 26-06-22
캠핑가서 맛있게 먹었어요
별5개
choi**** 26-06-19
항상 맛있게 잘 먹고있어요.
별5개
raos**** 26-06-14
한우는 항상 영주한우죠
별5개
ljs5**** 26-06-12
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
별5개
kjok**** 26-05-24
고기 안질기고 맛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