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31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rena**** 25-02-23
- 맛있긴 한데 너무 질겨요
-
-
chin**** 25-02-21
- 가격은 좋았지만 생각보다 맛은 좀 그랬습니다. 원뿔인데 좀 즐기기도 하고 살짝 고기 냄새도 나기도 했네요
-
-
sara**** 25-02-21
- 맛도 좋고.신선
항상 애용합니다
-
-
mypr**** 25-02-21
- 맛있어요~~~ 재구매각입니다^^
-
-
riro**** 25-02-21
- 맛있어요^^
언제나 항상 신선해요
-
-
mach**** 25-02-20
- 가끔 구입 영주 한우. 등심이 좋아 보여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