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31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hell**** 25-02-15
- 고기 결이 좋아서 맛있겠어요
-
-
youn**** 25-02-14
- 항상 애용하고 있어요 맛있어요
-
-
jhmo**** 25-02-14
- 세일해서 저렴하게 맛있는 등심이네요
-
-
kym5**** 25-02-14
- 늘 주문해서 잘 먹고 있어요.
안질겼으면 좋겠네요~~~
-
-
kens**** 25-02-14
- 항상 시키고 있습니다. 집앞 정육점 많지만 영주한우가 더 맛나요.
-
-
thwl**** 25-02-14
- 등심 맛있어요 굿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