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31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pilp**** 25-01-29
- 고기질이 좋고 저렴해서 자주 구매합니다 배송도 아주 빠르네요 추천합니다
-
-
pilp**** 25-01-29
- 고기질이 좋고 저렴해서 자주 구매합니다 배송도 아주 빠르네요 추천합니다
-
-
jhmk**** 25-01-28
- 등심 맛있어요
양가에도 선물했어요
-
-
jhmk**** 25-01-28
- 포장꼼꼼 하고 차돌 고소해요
양가에 모두 보내드렸어요
-
-
pams**** 25-01-28
- 1등급이라 조금은 부드럽지 못해요 하지만 기름은 않좋으니
-
-
yong**** 25-01-24
- 자주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