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31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han**** 24-07-26
- 등심 세일때 구입해서 가족들 많이 먹었어요~~
-
-
hyun**** 24-07-25
- 쓰레기 등심 보냈습니다.먹을수 없을정도로 지방이 가득한 등심에 보냈길래 문제사진을 보내고 영주몰과 문...
-
-
kts0**** 24-07-21
- 매번 맛있게먹어요좋아요
-
-
mard**** 24-07-21
- 영주 한우 항상 잘 먹고 있습니다.
사태는 장조림, 양지는 미역국, 불고기 해 먹고 등심 구워먹으면 말해 뭐...
-
-
pilp**** 24-07-06
- 맛이 좋아서 재주문했습니다 추천합니다
-
-
pilp**** 24-07-04
- 고기가 맛이 좋아 계속 주문합니다 추천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