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31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qoqo**** 24-06-18
- 맛있어요 ㅎㅎ ㅋㅋ
-
-
kts0**** 24-06-17
- 아주아주맛잇아요 많이파세요
-
-
thwl**** 24-05-11
- 이번 등심은 저번보다는 조금 별로였어요
-
-
dhcc**** 24-05-06
- 마블링이 균일하지는 않았는데 구우니 고소하고 맛있어요.
-
-
leo9**** 24-05-02
- 영주한우몰에서 종종 시켜먹은 사람입니다. 영주한우몰은 가격대비 훌륭한 질이라고 생각해서 애용해왔어요....
-
-
dbal**** 24-04-29
- 부드럽고 맛있어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