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31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kse**** 26-05-10
- 마블링이 적당한 등심을 살짝 구워 먹으니 입 안에서 살살 녹고 뒷맛은 고소한 것이 일품입니다. 강추합니다
-
-
sshs**** 26-05-10
- 영주한우몰 등심
이번에는 더 맛있네요
-
-
chos**** 26-05-08
- 등심 맛있네요
종종 시켜먹어요
-
-
82jh**** 26-05-08
- 맛도 좋은데, 행사로 할인 구매해서 넘 좋네요
-
-
simc**** 26-05-08
- 좋은 부위 보내주셨어요.
-
-
choi**** 26-05-07
- 항상 맛있게 먹고있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