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31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whit**** 24-02-07
- 항상만족하고 맛
-
-
act4**** 24-02-04
- 영주한우몰 소고기는 실패가 없어요
-
-
bjhk**** 24-01-31
- 마블링도 적당히 잇고 고소하고 풍미가 조아요~~
-
-
mard**** 24-01-28
- 양지 사태 수육 해 먹었는데 너무 맛있습니다.
영주 한우 단골인데, 싼 가격에 양질의 한우, 최고입니다!
-
-
lain**** 24-01-17
- 선도 좋고 고기 좋아요. 항상 시켜먹는데 너무나 맛있어요. 등심은 고기가 고소하면서 적당히 기름지고 부드...
-
-
bjhk**** 24-01-11
- 등심 스테이크 하기 좋게 두툼해요 겨울배송이라서 더 좋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