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31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malb**** 23-11-11
- 영주 소고기 참 좋아하는데
왜 맨날 등심은 부위 랜덤입니까
무게만 맞췄지
부위를 애매라게 썰어서 무게...
-
-
che3**** 23-10-28
- 맛있어요~~~~~~~
-
-
kong**** 23-10-18
- 등심은 전체적으로 아래 위 동일하게 상태 좋아요
-
-
moni**** 23-10-15
- 영주 한우몰
단골이 되었어요
이번엔 등심과 채끝등심은 가족모두
맛있게 먹었어요
불고기는 약간 질기더군...
-
-
bjhk**** 23-10-14
- 등심 1++가 조금 기름져서 1+등급 시켯는데 좋네요..고기가 스테이크해도 될 두께로 와요
-
-
kim8**** 23-09-20
- 영주한우 등심은요..1뿔이라그런지 2뿔보단 질기지만..기름이 적어서 이걸로 시켜먹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