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31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ghgh**** 23-08-08
- 배송도 빠르고 맛있게 먹었습니다
-
-
coll**** 23-08-06
- 주변 추천받아 샀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~~
-
-
dalk**** 23-08-06
- 덧살하고 짜투리 손질이 좀 나오긴 했지만!!
그래도 새우살 알등심 미쵸따리
-
-
dack**** 23-08-05
- 아직 활용 전이라두께감은 잘 모르
-
-
digz**** 23-08-05
- 스테이크 해먹기 괜찮네요
-
-
digz**** 23-08-05
- 진짜 맛있어요 최고에요
부모님께 보내드리니 좋아하시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