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31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cobr**** 23-08-01
- 등심은 구이용으로 2뿔을 구입하고 싶었는데 품절이라 ㅜㅜ
-
-
liss**** 23-07-31
- 이미 뱃속에있어요 마블링 정말 좋아요
-
-
mard**** 23-07-30
- 한우구이의 끝판왕이죠..
좋은 고기 맛있게 사서 잘 먹었습니다.
저울 보시면 아시겠지만 포장용기 150g 감...
-
-
jdkv**** 23-07-28
- 이번엔 할인20프로
-
-
kyum**** 23-07-28
- 잘받앗습니다 감사힙니다
-
-
skjl**** 23-07-28
- 등심도 너무 맛나게 가족들과 먹었습니다♡
고기도연하고 양도푸짐해요ㅎㅎ 또구매할게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