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cobr**** 23-08-01
등심은 구이용으로 2뿔을 구입하고 싶었는데 품절이라 ㅜㅜ
별5개
liss**** 23-07-31
이미 뱃속에있어요 마블링 정말 좋아요
별5개
mard**** 23-07-30
한우구이의 끝판왕이죠.. 좋은 고기 맛있게 사서 잘 먹었습니다. 저울 보시면 아시겠지만 포장용기 150g 감...
별5개
jdkv**** 23-07-28
이번엔 할인20프로
별5개
kyum**** 23-07-28
잘받앗습니다 감사힙니다
별5개
skjl**** 23-07-28
등심도 너무 맛나게 가족들과 먹었습니다♡ 고기도연하고 양도푸짐해요ㅎㅎ 또구매할게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