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31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clev**** 23-05-13
- 최고예요. 맛있어요.
-
-
clev**** 23-05-13
- 역시 맛있어요. 최고예요
-
-
chae**** 23-05-12
- 아 등심 원플로 시켰는데 너무너무 좋았습니다. 투플만큼 맛나고 씹는맛도 좋았습니다. 굽는데 육향이.. 최...
-
-
twig**** 23-05-10
- 아주 땟깔이 좋아보이네요
-
-
rena**** 23-05-09
- 너무 너무 질겨요. 여기 고기 중 이런건 처음
-
-
ykjo**** 23-05-09
- 언제나 신선하고 맛있고 믿을 수 있는 영주 한우입니다. 구워서 맛있게 먹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