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31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sur**** 23-02-21
- 많이 두꺼워요. 그래서 600g이라도 두 덩이 정도 밖에 안됩니다. 하지만, 오히려 두께감이 고소한 맛을 증가...
-
-
sjap**** 23-01-25
- 등심
-
-
pilp**** 23-01-19
- 고기품질도 좋고 가격도 저령해요. 추천합니다
-
-
pilp**** 23-01-19
- 고기품질도 훌륭하고 가격도 좋아요 추천합니다
-
-
pilp**** 23-01-19
- 고기품질도 좋고 가격도 좋아요. 배송도 빠릅니다. 추천합니다
-
-
kiyo**** 22-12-28
- 맛있어서 재구매 합니댜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