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31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clev**** 22-12-26
- 이번껀 기름이 너무 많아요 ㅠㅠ
-
-
roya**** 22-12-15
- 영주 출신이 믿고 먹는 영주한우!!
-
-
yi78**** 22-12-13
- 영주한우 믿고 주문합니다
-
-
flas**** 22-12-13
- 맛이 좋고 마블링 상태도 굿굿
무엇보다 유기농 넘 좋아요
-
-
sosi**** 22-11-11
- 좋은고기 싸게 잘 샀어요
-
-
adju**** 22-09-27
- 배송 빠르고 등심 고소하니 맛나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