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4개
kdl1**** 21-11-01
너무 흰색이라 당황스럽긴 했는데 맛은 좋습니다.영주 믿고 먹습니다. 원뿔도 너무 맛좋습니다. 아쉬운건 뒷...
별5개
futu**** 21-10-16
가격도좋고 품질도 좋아요
별5개
youn**** 21-09-23
너무 맛있어요 감사합니다
별4개
chin**** 21-09-17
부모님께서 고소하고 아주 맛있다고 하십니다
별5개
sher**** 21-09-16
고기가 맛있어서 몇년째 재구매합니다
별5개
phjw**** 21-09-15
가족들이랑 항상 잘 먹고 있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