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31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kdl1**** 21-11-01
- 너무 흰색이라 당황스럽긴 했는데 맛은 좋습니다.영주 믿고 먹습니다. 원뿔도 너무 맛좋습니다.
아쉬운건 뒷...
-
-
futu**** 21-10-16
- 가격도좋고 품질도 좋아요
-
-
youn**** 21-09-23
- 너무 맛있어요 감사합니다
-
-
chin**** 21-09-17
- 부모님께서 고소하고 아주 맛있다고 하십니다
-
-
sher**** 21-09-16
- 고기가 맛있어서 몇년째 재구매합니다
-
-
phjw**** 21-09-15
- 가족들이랑 항상 잘 먹고 있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