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31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csk1**** 26-02-03
- 등심이... 갈비살처럼 부드럽습니다~~~~
-
-
csk1**** 26-02-03
- 말이 필요 없습니다.
소백산자락에서 키워서 그런지 정말 품질 . 맛 최고입니다.
-
-
choi**** 26-01-17
- 항상 믿고 주문합니다.
-
-
82jh**** 26-01-17
- 이번에는 오랜만에 등심
-
-
hone**** 26-01-15
- 등심이 어른들드시기도 부드러워요
-
-
pilp**** 26-01-04
- 고기맛이 좋아서 재주문했습니다 배송도 빠르네요 추천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