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lsy9**** 26-06-23
가격착할때 스테이크로 해먹으려고 구매했죠 늘애용하는 영주한우예요
별5개
kjok**** 26-05-24
고기 질 좋고 맛있어요
별5개
gogo**** 26-05-17
한우는 역시 영주한우 너무 신선하고 맛있어요
별5개
kiyo**** 26-05-16
맛있게 잘 먹었습니다
별1개
reej**** 26-05-13
투뿔.원뿔.그냥1을 돌아가며 샀는데 먹어본적 없는 맛에 질기기까지. 원뿔도 뜯기가 무섭네요. 패킹상태에서도 안좋아보여요. 목심도 아니고. 세일하…
별3개
ketm**** 26-05-11
맛있게 잘 먹었어요 그런데 이번 등심은 질기고 업진은 기름이 너무 많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