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21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lsy9**** 26-06-23
- 가격착할때 스테이크로 해먹으려고 구매했죠
늘애용하는 영주한우예요
-
-
kjok**** 26-05-24
- 고기 질 좋고 맛있어요
-
-
gogo**** 26-05-17
- 한우는 역시 영주한우 너무 신선하고 맛있어요
-
-
kiyo**** 26-05-16
-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
-
-
reej**** 26-05-13
- 투뿔.원뿔.그냥1을 돌아가며 샀는데 먹어본적 없는 맛에 질기기까지. 원뿔도 뜯기가 무섭네요. 패킹상태에서도 안좋아보여요. 목심도 아니고. 세일하…
-
-
ketm**** 26-05-11
-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그런데 이번 등심은 질기고 업진은 기름이 너무 많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