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4개
meja**** 25-12-25
고기 굽는 냄새가 너무 좋아요~고소한 냄새가 나요
별5개
this**** 25-12-25
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요
별5개
cocu**** 25-12-25
행사가격에 너무 잘먹었습니다
별4개
sick**** 25-12-25
1등급치고 먹을만합니다
별5개
jss8**** 25-12-24
등급보다 나무 좋아뇨
별5개
lemo**** 25-12-24
저렴하게 샀어요 항상 품질이 좋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