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21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meja**** 25-12-25
- 고기 굽는 냄새가 너무 좋아요~고소한 냄새가 나요
-
-
this**** 25-12-25
-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요
-
-
cocu**** 25-12-25
- 행사가격에 너무 잘먹었습니다
-
-
sick**** 25-12-25
- 1등급치고 먹을만합니다
-
-
jss8**** 25-12-24
- 등급보다 나무 좋아뇨
-
-
lemo**** 25-12-24
- 저렴하게 샀어요 항상 품질이 좋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