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21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25-11-06
- 등심 1등급 할인해서 좋은가격에 샀네요
-
-
25-10-12
- 1등급인데도 그 이상값을 하네요
-
-
25-10-03
- 소고기 등심은 영주한우몰이어야 안심
-
-
25-09-17
- 등심 안심 채끝 다 좋아요
-
-
sun5**** 25-08-17
- 원래 등심 잘 안먹는데 여기건 너무 맛있게 먹습니다
-
-
hk77**** 25-06-01
- 등심은 맛이 좋습니다~~
한우 삼각살이라고 씌여있는 고기는 좀 뻣뻣하고 질깁니다 ,그래도 맛나게 먹었습닌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