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21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chgo**** 25-05-25
- 항상 믿고 먹는 질좋고 가성비 좋은 영주한우.
-
-
jjeu**** 25-05-16
- 부채살에 비해 등심은 조금 질겼는데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~
-
-
mtwo**** 25-05-10
- 택배받는날 가족 소고기파티~^^
사다놓으면 알아서들 구워먹음
-
-
dw83**** 25-05-10
- 항상 느끼는 거지만 가성비가 최고 입니다.
-
-
dnql**** 25-05-07
- 항상 맛나게 먹고 있어요.
-
-
kym5**** 25-05-06
- 늘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
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