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21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hin**** 24-09-14
- 이가격은 정말 사랑입니다
-
-
lemo**** 24-09-13
- 등심이 너무 맛나요
-
-
stan**** 24-09-08
-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주문했어요
-
-
hell**** 24-09-08
- 남편이 고기 까다롭게 고르는 사람인데 이 고기 먹을때마다 맛있다고 해요
-
-
rann**** 24-09-07
- 등심보단 채끝이 나을것같습니다
-
-
ccwh**** 24-09-07
- 등심 구워먹었는데 위에는 마블링 있고 아래고기는 없어서 반은 부드럽고 반은 질겼어요 그래도 고소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