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21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psh0**** 24-09-06
- 맛있어요 신선해요 좋아요
-
-
anec**** 24-09-01
- 부모님이 소고기 기름많은거 싫어하셔서 이걸로 샀는데 맛있었음 좋겠네요
-
-
stan**** 24-08-31
- 처음 시켜봤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요
-
-
meja**** 24-08-30
- 1등급등심 인데도 부드럽고 맛있어요
-
-
kiyo**** 24-08-30
- 맛있네요. 굿!!!!
-
-
lsy9**** 24-08-13
- 쇠소기는 여기서만 주문해요
날이더워 걱정했는데 아이스팩을 여러개 넣어주셔서 녹지 않고 잘 왔어요
가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