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21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jjeu**** 23-08-09
- 고기 담백하니 연하고 맛있어요^^
-
-
olzl**** 23-08-03
- 등심 엄청 때깔 좋네요 구워먹을 생각 하니 너무 설렌다 맛있게 먹을게요 소고기 만만세 근데 배송이 너무 ...
-
-
ssym**** 23-08-02
- 딸에게 보냈는데 구워 먹으니 맛있다고하네요
-
-
oxf9**** 23-07-28
- 목요일 배송완료 원했더니맞춰서 보내주셨네요
-
-
tand**** 23-07-26
- 영주한우몰서 자주 시켜먹어요
-
-
tand**** 23-07-26
- 영주한우 등심 좋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