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21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9810**** 26-04-02
- 아이 식사로 자주주문하는데
맛있어요
-
-
9810**** 26-04-02
- 고기가 신선하고 맛도 좋았어요
-
-
mind**** 26-04-01
- 고기도 좋고 가격도 괜찮아요. Ok입니다.
-
-
jhkw**** 26-03-31
- 항상 주문해서 먹는 등심 역시 최고입니다
-
-
leej**** 26-03-27
- 배송 빠르고 좋아요
-
-
wldu**** 26-03-27
- 아기가 엄청 잘먹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