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21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unb**** 23-02-23
- 역시 너무 좋네요~
-
-
twig**** 23-02-23
- 등심이 좀 질겨 보이네요
-
-
jysj**** 23-02-22
- 정말 맛있게 먹는 중이에요
-
-
youn**** 23-02-19
- 구워 먹으려고 샀어요 세일해서 좋아요
-
-
2531**** 23-01-21
- 마블링도 맛도 엄지척!!!!
명절이면 늘 주문하는데 항상 기대 이상이예요~~
-
-
keha**** 23-01-15
- 중간에 기름이 넘 많은게 손질은 전혀 안한듯