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21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yi08**** 22-12-30
- 지방 많은 것이 부담 돼서 등신은 한등급씩 낮은 걸로 구매합니다.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시 영주 한우몰 등...
-
-
aqua**** 22-12-23
- 한우는 영주한우몰
너무너무맛있습니당
-
-
kaln**** 22-12-07
-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합니다.
-
-
kona**** 22-10-19
- 늘 시켜먹어요.
배송이 하루만에 왔어요.
죠아요
-
-
entj**** 22-09-04
- 스테이크용으로 배송됐네요.
1등급이지만 맛있어요
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완벽하네요
-
-
kahe**** 22-08-17
- 등심 정말 맛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