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21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hwl**** 22-07-24
- 가족들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
-
-
kiyo**** 22-07-09
- 맛나게 먹고 남은거 올리네요.. 고기 정말 좋아요. 가격도 착하구요..
-
-
chin**** 22-07-08
- 질 먹었어요.
아직.등심만 먹었는데 1등급이라도 괘안네요.
안심도 1등급인데 괘안아보입니다
-
-
anec**** 22-06-12
- 늘사는고기인데 1등급으로 사봤어용ㅋ 아직 먹기전인데 기대됩니당ㅎㅎ
-
-
cool**** 22-04-25
- 맛있어요. 신선해요. 재주문입니다.
-
-
dohy**** 21-10-07
- 주관적으로 최고의 한우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