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21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ch42**** 21-09-16
- 강아지도 주고 저희도 먹을려고 등심 샀어요
-
-
phjw**** 21-03-20
- 이번 등심 너무 두꺼워서 집에서 구워먹기 힘들엇어요 아쉬웠습니다
-
-
skad**** 20-11-29
- 정말 맛있어요.
이전까지는 롯데슈퍼 애용했는데?
이제 여기로 바꾸려합니다.
적극추천입니다.
-
-
hyun**** 20-10-30
- 영주 한우 언제나 맛있습니다.
-
-
i293**** 20-10-30
- 영주한우~전국 어떤 한우들과 비교해도 손색없이 좋습니다.
-
-
3391**** 20-10-13
- 항상 구입하는 곳입니다. 적극추천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