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wib9**** 26-03-04
등심도 맛아고 불고기른 가성비 좋고
별5개
wild**** 26-03-04
플러스 안붙어도 충분히 고기 질이 너무 좋아서 오히려 매번 일등급만 사고잇어요~ 저희는 너무 기름진건 안...
별4개
llov**** 26-02-27
늘 자주 이용 하는곳입니다. 고기맛나요
별5개
leej**** 26-01-24
배송 빠르고 좋아요
별5개
tbvj**** 26-01-19
아주잘먹었습니다 역시 여기것만먹고있습니다 얼려놔서사진이야매하네요 먹은사진은없습니더
별5개
pmj9**** 26-01-18
등심 가격 저렴하고 맛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