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21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wib9**** 26-03-04
- 등심도 맛아고 불고기른 가성비 좋고
-
-
wild**** 26-03-04
- 플러스 안붙어도 충분히 고기 질이 너무 좋아서 오히려 매번 일등급만 사고잇어요~ 저희는 너무 기름진건 안...
-
-
llov**** 26-02-27
- 늘 자주 이용 하는곳입니다. 고기맛나요
-
-
leej**** 26-01-24
- 배송 빠르고 좋아요
-
-
tbvj**** 26-01-19
- 아주잘먹었습니다 역시 여기것만먹고있습니다
얼려놔서사진이야매하네요 먹은사진은없습니더
-
-
pmj9**** 26-01-18
- 등심 가격 저렴하고 맛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