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mmls**** 25-12-26
등심 신선해요 한우는 영주한우
별4개
s667**** 25-12-26
구이용 고기는 처음 사는데 냄새없고 부드럽고 맛있어요
별5개
sarc**** 25-12-26
크리스마스에 잘 먹었습니다 스테이크용으로 썰어달라 주문했는데 아주 만족스럽게 왔어요
별5개
assa**** 25-12-25
배송빠르게 잘왔습니다. 잘먹을게요
별5개
wib9**** 25-12-25
안심 좋아해요 등심좋아해요 크리스마스인데도 책임배송 감사합니다
별4개
meja**** 25-12-25
맛있어요~좋아요~부드러워요~고소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