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anec**** 23-08-25
- 아이스팩 넉넉히 주셔서 냄새도 없었고 고기도 좋았어요!
-
-
thwl**** 23-08-09
- 안심 너무 맛있어요 굿
-
-
jing**** 23-08-03
-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
-
-
kukk**** 23-08-03
-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. 다만 컷팅이 좀 아쉽습니다.
-
-
shan**** 23-08-02
- 안심은 스테이크 해먹으면 최고에요~~
-
-
upgr**** 23-08-02
- 늘 시켜먹어요! 1+인데 정말 맛있어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