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anec**** 23-08-25
아이스팩 넉넉히 주셔서 냄새도 없었고 고기도 좋았어요!
별5개
thwl**** 23-08-09
안심 너무 맛있어요 굿
별5개
jing**** 23-08-03
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
별5개
kukk**** 23-08-03
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. 다만 컷팅이 좀 아쉽습니다.
별5개
shan**** 23-08-02
안심은 스테이크 해먹으면 최고에요~~
별5개
upgr**** 23-08-02
늘 시켜먹어요! 1+인데 정말 맛있어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