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shan**** 23-06-28
안심 스테이크로 먹으니 부드럽고 맛있어요~~
별5개
thwl**** 23-06-17
안심 너무 맛있네요.아이가 잘먹어요
별4개
sjap**** 23-05-26
안심을 살작만 익혀먹으니 넘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완젼 대만족 강추!!!!! 입니다.
별5개
9712**** 23-05-24
맛나게 먹구있습니다^^
별5개
clev**** 23-05-13
너무 맛있어요. 최고예요.
별5개
shan**** 23-05-13
언제나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