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lbch**** 22-12-18
상품 배송 모두 완벽한 쇼핑이었습니다.
별5개
shan**** 22-12-16
이번에 두툼하게 썰어 와서 스테이크로 해먹기 넘 좋았어요
별5개
shan**** 22-12-13
안심 부드럽고 넘 맛있어서 자주 시켜 먹어요~~
별4개
munh**** 22-12-11
대부분 맛있었습니다. 그런데 젤 밑에 깔린 한 부위가(150g정도) 육색도 연하고 맛도 좀 별로였습니다...
별5개
shan**** 22-12-11
여러 부위 주문해서 먹었는데 안심이 최고에요~~
별5개
oyoy**** 22-10-29
안심은 처음인데 상태 좋네요. 감사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