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lbch**** 22-12-18
- 상품 배송 모두 완벽한 쇼핑이었습니다.
-
-
shan**** 22-12-16
- 이번에 두툼하게 썰어 와서 스테이크로 해먹기 넘 좋았어요
-
-
shan**** 22-12-13
- 안심 부드럽고 넘 맛있어서 자주 시켜 먹어요~~
-
-
munh**** 22-12-11
- 대부분 맛있었습니다. 그런데 젤 밑에 깔린 한 부위가(150g정도) 육색도 연하고 맛도 좀 별로였습니다...
-
-
shan**** 22-12-11
- 여러 부위 주문해서 먹었는데 안심이 최고에요~~
-
-
oyoy**** 22-10-29
- 안심은 처음인데 상태 좋네요. 감사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