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kusi**** 22-10-28
1+ 안심을 .. 가성비금액으로 오랜만에 구매햇습니다. 맛은 이미 검증되었고, 이제 잘굽기만 하면됩니다. 우...
별5개
thwl**** 22-10-22
아이들이 안심을 좋아해요
별5개
thwl**** 22-08-16
역시 안심이에요 어린아이도 잘 먹어요~~~~~~
별5개
chos**** 22-08-03
안심은 여기가짱~~~~~
별5개
chos**** 22-08-03
안심 넘 맛있어요~~~
별4개
anec**** 22-08-03
얼음팩이 다녹지 않은상태로 왔는데도 고기에서 냄새났어요ㅜ 여러번시켰는데 이러긴첨이네요..반품할수도 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