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kusi**** 22-10-28
- 1+ 안심을 .. 가성비금액으로 오랜만에 구매햇습니다.
맛은 이미 검증되었고, 이제 잘굽기만 하면됩니다.
우...
-
-
thwl**** 22-10-22
- 아이들이 안심을 좋아해요
-
-
thwl**** 22-08-16
- 역시 안심이에요
어린아이도 잘 먹어요~~~~~~
-
-
chos**** 22-08-03
- 안심은 여기가짱~~~~~
-
-
chos**** 22-08-03
- 안심 넘 맛있어요~~~
-
-
anec**** 22-08-03
- 얼음팩이 다녹지 않은상태로 왔는데도 고기에서 냄새났어요ㅜ 여러번시켰는데 이러긴첨이네요..반품할수도 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