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thwl**** 22-06-30
너무 맛있어요 실망시키지 않아요
별5개
dbsa**** 22-06-21
아기가 한우만 먹어서.. 냉동실 소분했어요 해동시켜 먹어도 부드러운맛 유지됩니다
별5개
chos**** 22-06-20
안심은 역시짱이에요
별5개
thwl**** 22-06-01
좋은걸로 보내주셨네요
별5개
thwl**** 22-05-07
맛있어요 강추입니다~~~~~~~
별5개
thwl**** 22-03-20
언제먹어도 맛있는안심 아이들이 좋아라해요. 즐겨 구입합니다~~~~~~~~~~~~~~^~~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