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thwl**** 22-06-30
- 너무 맛있어요
실망시키지 않아요
-
-
dbsa**** 22-06-21
- 아기가 한우만 먹어서.. 냉동실 소분했어요
해동시켜 먹어도 부드러운맛 유지됩니다
-
-
chos**** 22-06-20
- 안심은 역시짱이에요
-
-
thwl**** 22-06-01
- 좋은걸로 보내주셨네요
-
-
thwl**** 22-05-07
- 맛있어요 강추입니다~~~~~~~
-
-
thwl**** 22-03-20
- 언제먹어도 맛있는안심
아이들이 좋아라해요.
즐겨 구입합니다~~~~~~~~~~~~~~^~~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