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eirx**** 22-02-19
냄새 안나고 맛있음. 킹정
별5개
thwl**** 22-02-14
안심 너무 맛있어요 아이들을 위해 사는데 매번 너무 잘먹네요 매번 주문하게 되네요~~~~~~
별5개
tw73**** 22-01-25
잘 받았습니다....
별3개
1983**** 22-01-24
무난했는데 예전에 주문했던 다른 부위들 보다는 맛이 좀 덜 한 것 같아요
별5개
ysb5**** 22-01-16
영주한우 ~~!!!~~언제 먹어도 맛잇어요~~이번엔 안심으로 ~~
별5개
thwl**** 21-12-29
두툼하니 600그램이 푸짐해요 마트 이런데서 사는것보다 좋아요 만족합니다~~~~~~^^^^^^^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