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eirx**** 22-02-19
- 냄새 안나고 맛있음. 킹정
-
-
thwl**** 22-02-14
- 안심 너무 맛있어요
아이들을 위해 사는데 매번 너무 잘먹네요
매번 주문하게 되네요~~~~~~
-
-
tw73**** 22-01-25
- 잘 받았습니다....
-
-
1983**** 22-01-24
- 무난했는데 예전에 주문했던 다른 부위들 보다는 맛이 좀 덜 한 것 같아요
-
-
ysb5**** 22-01-16
- 영주한우 ~~!!!~~언제 먹어도 맛잇어요~~이번엔 안심으로 ~~
-
-
thwl**** 21-12-29
- 두툼하니 600그램이 푸짐해요
마트 이런데서 사는것보다 좋아요
만족합니다~~~~~~^^^^^^^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