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jesu**** 21-12-07
만족합니다 환자용인데 안질겼으면 좋겠네요
별4개
sjap**** 21-12-04
차돌박이랑 안심 샀는데 둘다 맛있어요 특히 안심 넘 부드럽고 고소해요 ㅎㅎ
별5개
chos**** 21-11-21
처음 주문했는데 안심 맛있어요 아이들 먹이기 최상이네요 이제 여기서만 주문해야겠어요~~~~
별5개
thwl**** 21-11-08
안심 처음 주문했어요 아이들이 즐겨 먹어요 맛나하네요 여기서만 주문하게 되네요~~~~~~
별5개
rame**** 21-01-23
항상 주문해서 먹고 있습니다 가격도 괜찮고 맛은 최고입니다
별5개
tw73**** 20-11-23
3번째 구매입니다 신선하고 고기 맛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