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jesu**** 21-12-07
- 만족합니다 환자용인데 안질겼으면 좋겠네요
-
-
sjap**** 21-12-04
- 차돌박이랑 안심 샀는데 둘다 맛있어요 특히 안심 넘 부드럽고 고소해요 ㅎㅎ
-
-
chos**** 21-11-21
- 처음 주문했는데 안심 맛있어요
아이들 먹이기 최상이네요
이제 여기서만 주문해야겠어요~~~~
-
-
thwl**** 21-11-08
- 안심 처음 주문했어요
아이들이 즐겨 먹어요
맛나하네요
여기서만 주문하게 되네요~~~~~~
-
-
rame**** 21-01-23
- 항상 주문해서 먹고 있습니다 가격도 괜찮고 맛은 최고입니다
-
-
tw73**** 20-11-23
- 3번째 구매입니다 신선하고 고기 맛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