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gint**** 25-05-02
항상 좋은 가격에 구매해서 잘 먹고 있습니다. 추천합니다
별5개
youn**** 25-04-13
항상 애용하고 있어요 ~
별5개
choi**** 25-04-11
고기 질이 너무 좋네요.
별5개
debo**** 25-04-07
항상 맛있게 먹고있어요
별5개
debo**** 25-04-07
안심은 언제나 좋아요
별4개
malb**** 25-02-21
안심 부위중 샤토브리앙 부위가 두덩어리 나머지는 끝부분이어서 조금 아쉬웠는데 차라리 안심 부위별로 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