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gint**** 25-05-02
- 항상 좋은 가격에 구매해서 잘 먹고 있습니다. 추천합니다
-
-
youn**** 25-04-13
- 항상 애용하고 있어요 ~
-
-
choi**** 25-04-11
- 고기 질이 너무 좋네요.
-
-
debo**** 25-04-07
- 항상 맛있게 먹고있어요
-
-
debo**** 25-04-07
- 안심은 언제나 좋아요
-
-
malb**** 25-02-21
- 안심 부위중 샤토브리앙 부위가 두덩어리
나머지는 끝부분이어서 조금 아쉬웠는데
차라리 안심 부위별로 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