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anec**** 24-11-10
- 안심이 원뿔인데도 이렇게 부드럽지않고 질긴가요..계속 시키던 영주한우였는데 이번꺼는 실망스럽네요..너...
-
-
act4**** 24-10-20
- 영주한우는 사랑입니다
-
-
oull**** 24-09-11
- 냉동실에항상쟁여둡니다 ㅋ
-
-
oull**** 24-09-11
- 냉동실에항상쟁여놓아요 ㅋ
-
-
sarc**** 24-08-31
- 배송이 빠르고 포장이 꼼꼼합니다. 맛있게 잘 먹었어요!
-
-
shan**** 24-08-27
- 안심은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서 저희 가족이 젤 좋아하는 부위에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