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han**** 24-06-21
- 안심은 야채류와 함께 스테이크로 구워 먹으면 절대 실패 없는 베스트 메뉴죠~
-
-
jhmi**** 24-06-19
- 항상 잘 먹고 있습니다 소분해서 냉동해서 머거요
-
-
pilp**** 24-06-15
- 맛이 좋아서 재주문했습니다 추천합니다
-
-
flyh**** 24-05-28
- 안심 구이 맛있어요
-
-
cook**** 24-04-19
- 항상 맛있게 잘 먹습니다.
-
-
shan**** 24-04-19
- 안심은 언제나 스테이크로 최고에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