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han**** 24-04-01
- 안심은 언제나 부드럽고 맛있어서 자주 시켜 먹어요~~
-
-
thwl**** 24-03-21
- 안심은 말할것도 없어요
부드러우니 굿
-
-
jhmi**** 24-03-10
- 항상 잘 먹고 잇어요
-
-
plan**** 24-03-03
- 배송도 빠르고 좋습니다.
-
-
miun**** 24-03-02
- 배송 빠르고 맛있어요
-
-
act4**** 24-02-04
- 영주한우몰 소고기는 실패가 없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