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21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gomg**** 24-07-02
- 잘 받았습니다.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
-
-
bjhk**** 24-06-24
- 채끝 질기지ㅑ도 않고 풍미도 조아요 당분간 채끝으로만 주문~~~~
-
-
bjhk**** 24-06-24
- 질기지 않고 맛잇어요 친정부모님께 보내드렸는데 좋아하십니다
-
-
bjhk**** 24-06-14
- 채끝 느~~~~무 맛잇어요. 스테이크용으로도 넘 좋아요
-
-
meja**** 24-06-01
- 고기맛은 고소하니 좋아요~마블링이 좋은데도 육질이 조금 질기게 느껴지네요~
-
-
bjhk**** 24-05-28
- 채끝등심은 처음 시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