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21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whit**** 24-02-07
- 항상만족하고 맛
-
-
leo9**** 24-01-05
- 고기가 신선하고 가성비가 좋아요
-
-
thwl**** 23-12-29
- 맛있어요 매번여기서 주문합니다
-
-
khuo**** 23-12-29
- 냉장이 아닌 냉동 고기 같아요
-
-
whit**** 23-12-22
- 항상 만족하면서 잘 먹어요
-
-
jeon**** 23-12-19
- 항상 맛있어요. 근데 물량이 많아져서 그런지 앞으로는 덩어리로 시켜서 제가 자를려구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