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21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hs21**** 23-12-03
- 채끝등심 1+ 식감 적당하고 맛있어요
불고기도 맛있습니다
양지만 지방이 좀 많앗어요
-
-
oeyu**** 23-10-21
- 채끝가성비 좋고 냄새안나고 맛있었어요
-
-
malb**** 23-10-16
- 덩어리로 시어링하고 잘라서 로스형식으로 구워먹었습니다
맛나게ㅜ잘 먹었어요
-
-
snow**** 23-10-03
- 맛있어요~!2번째 구매입니다~
-
-
qusr**** 23-10-03
- 고기가 맛있어요~~
-
-
whit**** 23-10-02
- 맛있고 항상 만족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