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21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deok**** 26-02-09
- 안심은 부드럽고 채끝은 마블링 좋아요
-
-
csk1**** 26-02-03
- 영주 한우. 영주 축협 번창 하십시오~~~.
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
-
-
anak**** 26-02-02
-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
-
-
pmj9**** 26-01-18
- 채끝 등심 너무 맛있어요
-
-
jcy2**** 26-01-13
- 매번 잘먹고 있습니다.
항상 여기서만 주문해서 먹는데
맞있습니다. 채끝주문했는데 한팩은
약간 마블링이 ...
-
-
jeon**** 26-01-05
- 스테이크 먹고 싶을땐 항상 여기서 시켜요. 1+ 이 느끼하지 않아 딱 적당하더라구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