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21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ing**** 23-08-05
-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도 뛰어나요, 다른 부위도 사고 싶은데 다 품절이네요
-
-
honn**** 23-08-05
- 원래 채끝이라는 부위가 질긴건지 모르겠는데 질겨요. 등심이 훨씬 맛있었어요
-
-
2ma2**** 23-08-04
- 스테이크용 두께도 맘에 들고, 최근에 먹은 고기중에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. 할인가로 잘 먹었습니다!!!
-
-
lys6**** 23-08-04
- 고소하고 육질이 연합니다.
-
-
debo**** 23-08-04
- 언제나 맛있게 먹는 영주한우 여름세일로 더 즐겁게 더 많이 즐기기
-
-
myei**** 23-08-03
- 고기퀄 너무좋아요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