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21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math**** 23-08-02
- 사먹고 싶어도 물량이 없는게 아쉬워요~~
-
-
upgr**** 23-08-02
- 진짜 맛있어요! 채끝도 맛있네요~~
-
-
snhe**** 23-08-01
- 1+ ? 1++ 안사길 다행이라 생각함.
-
-
cobr**** 23-08-01
- 채끝살로 한우 고기파티 하려고요.
-
-
skjl**** 23-07-28
- 고기 소분해서 먹고있는데 맛도 너무좋아요~!
또 구매할게요^^!!
-
-
thwl**** 23-07-26
- 20프로 세일할때 구입했어요